설치 후 충전 버튼 클릭 휴대폰 결재 충전금액 입력 확인 하시면 충전하시는 금액이 아래와 같이 충전이 하면 됩니다



{앱 스토어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와 관련된 어플이 없기 때문입니다.

즉, 휴대폰 소액결제는 현금이 아니지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현금전환율이 높은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고 판매하여 쉽게 현금화가 가능하니 비록 편법이지만 현금과 다를게 없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연초에 일하시는 거 좀 안쓰러운 그래도 덕분에 소액결제로 현금 판매 잘 하고 갑니다

구매자와 판매자가 서로를 믿지 못하기 때문에 누가 먼저 인증코드를 보내줄 것인지, 입금을 먼저 해줄 것인지를 정해야 되는데… 이런 쌍방간 네고(협상) 과정이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만족할만한 가격에 판매하기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 됩니다.

안전한 현금화 방법은 개인 업자와 거래를 하지 말고 허가 받은 정식 업체에서 구매한 소액결제 소액결제 현금화 아이템들을 교환하고 현금을 입금 받는 것입니다.

의심이 가신다면 언제든 전화 상담 주세요. 휴대폰 소액결제현금화 해야 하는 상황까지 오셨다면 지금 당장 힘든 상황에 처하셨다는 것을 알기에 최소의 수수료로 조금이나마 소액결제 현금화 도움이 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으로 누구나 수익을 창출할 소액결제 현금화 수 있다면 그런 비법을 왜 남에게 전수해줄까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설치 후 충전 버튼 클릭 휴대폰 결재 충전금액 ìž…ë ¥ 확인 하시면 충전하시는 금액이 아래와 같이 충전이 하면 됩니다”

Leave a Reply

Gravatar